소민님! 반갑습니다ㅠㅠㅠㅠ 소민님께선 목마를 때마다 제가 원하시는 걸 가져다 주시는 느낌이에요. 소민님의 메세지에 벌써 몇 번째 위로받고 감사드리는 지 모르겠습니다. 불목! 길진 않지만 3월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의 연휴는 잘 즐기셨나요? 별 일 없이 푹 쉬셨기를 바랄게요! 신화와 문명인가요... 아는 게 너무 없어서 드릴 말씀이 없어 부끄러울 따름입니다ㅠㅠㅠㅠㅠ 나중에 기회 될 때 말씀해주신 그림 꼭 한 번 찾아보겠습니다. 소민님께서 좋아하시는 그림이라니 흥미가 생겨요.
다크룸에 대한 의견도 감사드립니다. 이입 잘하시는 편이시라면 상당히 괴로우셨을 것 같네요. 나름대로 포인트를 줬던 이름 부분도 언급해주셔서 기쁩니다ㅠㅠㅠㅠㅠㅠ 다크룸은 멘탈이 강한 분도 좋지만 기본적으로 그 쪽 취향이신 분들을 위해 오픈한 컨텐츠니 꼭 전부 즐겨주시지 않으셔도 돼요. 개인적인 소망이지만 소민님은 밝고 즐거운 워드를 많이 봐주셨으면 합니다!
메세지가 없어도 잠시 보이지 않으셔도, 만약 제가 방문해주시는 분들 중에서 언급해야하는 분을 몇 분만 선택하라면 소민님이 빠질수는 없지요. 지금도 메세지 보면서 힘내곤합니다. 그러니까 소민님께서도 사이트를 즐겨주시면서 좋은 기분과 응원을 받아가셨으면해요.
창작 예술... 저도 처음 발을 들였을 때 생각했고, 지금도 가끔 생각하는 일들이라 참 공감이 갑니다. 앞으로의 모든 인생을 좌우할 수도 있는 중요한 가치관이자 생각이라고 생각해요. 목표하시는 걸 꼭 이루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저도 작게나마 힘을 보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소민님이 절 잊으셔도 저는 소민님을 기억하고 있을게요. 인터넷 한 구석에 있는 작은 공간이지만... 한 명이라도 소민님을 생각하고 응원하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알아주신다면 기쁠거에요.
팬아트 즐겁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부담 갖거나 무리하지 마시고 시간 나실때! 그 때만 잠깐 떠올려주세요. 전 지금도 소민님의 메세지와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릅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얼마전에 첫 황사가 왔었죠. 날씨에 정말 주의해야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소민님께서도 건강하시고, 힘내시고, 행복하세요! 어떤 일이든 잘 풀리는 3월이 되길 바랄게요!
PM 9:49
일단 일어나면 블로그에 들어가서 업뎃확인하고
저도 요즘에는 사이트 생각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습니다. 이래도 괜찮은걸까 싶다가도 이런 메세지 받으면 마냥 행복해요ㅠㅠㅠㅠㅠ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쿠로바스 점점 좋아해주셔서 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따뜻한 말씀에 힘이 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한 주 보내세요!
PM 9:54
유메님
메세지 감사합니다♥ 작가님이든 운영자님이든 괜찮아요! 편한대로 불러주세요! 저는 블로그에서 닉네임 하나 찾기 힘든, 요런 저런 부분에 구애받지 않는 사람이니까요!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뎃은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게요!
PM 10:38
하루에도 몇번씩 들락날락거리면서 박수보내는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앗. 감사합니다! 여러 컨텐츠에 대한 메세지를 남겨주셔서 어디부터 말씀을 드려야할지 허둥지둥하고 있습니다. 다른 말씀도 전부 감사드리지만 다크룸이 취향이시라니! 어째선지 굉장히 반가운 느낌입니다. 제 취향이 너무 들어가 있는데다 연인 모드와 너무 다른 부분이라 반겨주시는 분이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혼자만의 컨텐츠가 아니라는 안도감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달달한 아카시, 쿨한 아카시, 무서운(?) 아카시 등등 부족하지만 여러모로 표현해보겠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저도 그냥 아카시님이면 다 좋습니다ㅠㅠㅠㅠㅠ 오라버니 버전의 달달함은 이제 조금씩 시동을 거는 느낌입니다. 들러주시는 만큼 즐길거리로 가득 채웠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PM 11:35 / 11:42
나유타님
변환 중에 잘못 된 게 있는 것 같네요. 말씀해주신 부분 중점적으로 찾아보겠습니다! 업뎃이 쌓일 수록 이런 부분은 제가 일일히 찾기 힘들어서 말씀해주시면 정말 도움이 돼요ㅠㅠㅠㅠ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나유타님!
업뎃은... 써먹을지 말지 고민중인 것도 일단 써놓고 저장해뒀다가 생각날때 야금야금 꺼내는 방식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보면 부끄럽거나 자꾸 미뤄지거나 하기도 하지만ㅠㅠㅠㅠㅠㅠ 폭풍 업뎃은 결국 그거죠! 비축분이죠! 시간 많은 방학이나 잉여 생활중일때 가능한 거라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
하트는 각자 모이는 게 다르신 게 맞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업뎃하는 날은 5~60개씩 쌓이는 바람에 일반적인 카운트를 몰라서 고민중이에요 orz 그래서 나유타님께서 보내주시는 메세지가 정말 도움이 됩니다! 역시 나유타님! 그런 나유타님께서 조금 더 편해지셨다니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