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256)
공지사항 (17)
통합_답변 (2)
ISWT (29)
라쿠캡틴 (154)
개발중 (37)
관리용 (7)
덕질 (5)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3. 8. 28. 23:25

키세, 미도리마, 다크룸은 현재 변환이 끝난 상태고

아카시는 사이트를 닫지 않고도 수정 가능하도록 셋팅해 둔 상태입니다. 양이 워낙 많다보니 천천히 처리할 생각이에요.

아마 이후로는 특별한 일이 없는 한 비공개 처리는 없을 듯 합니다.


일단 간단하게 동작을 확인하긴 했지만 예기치 못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뭔가 이상하다 싶은 부분을 발견하시면 언제든 글 남겨주세요. 대답은 늦어져도 확인은 꼬박꼬박때하고 있습니다.



신 워드 공개 시스템도 어느정도 베이스가 잡혔습니다. 중요 기능은 테스트를 완료했고 남은 건 디자인이랑 암호화네요. 암호화는… 음… 정 안되면 그냥 안 하는 방침으로 orz 가기로하고... 그 외에 시스템 자체가 복잡해질 가능성이 있어서 이것도 따로 컨버터를 만들어야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나를 끝내면 해야할 게 하나가 늘어나네요. 그래도 개발은 재밌게 하고 있고, 거의 끝이 보이기 시작했으니 힘내서 마무리 해야겠습니다. 이번 시스템이 완성되면 한동안은 얌전히 워드 추가에 집중하고 싶은데… 생각대로 될지 모르겠네요.


이번주도 벌써 반이네요. 남은 한 주도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