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256)
공지사항 (17)
통합_답변 (2)
ISWT (29)
라쿠캡틴 (154)
개발중 (37)
관리용 (7)
덕질 (5)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3. 2. 6. 23:00

원래는 오늘 워드를 좀 더 쓰려고 했는데 로그 관련으로 수정하는 데 시간을 많이 뺏겨서 생각보다 진척이 안 됐어요. 6-70개를 일일히 수정하려니 귀찮아도 이렇게 귀찮을수수가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아무리 늦어도 설연휴 되기 전에는 끝날 것 같습니다. 관련 워드를 등록해둬서 안하면 안되는걸요! 오픈! 하고 싶은데! 워드 작업에만 집중 한다면야 내일이라도 가능할 것 같은데... 쿠키 및 캐시 관련 문제 때문에 최대한 완전한 상태로 오픈해야해서 아직도 테스트 할 게 좀 남았어요. 빨리 해치워버려야겠습니다.


현재 워드 상황은 

일반 워드 : 41

연계 워드 : 4

선택지 총 갯수 : 2

아카시 랜덤 대화 : 7

입니다.


음... 전에 연계워드는 전부 링크로 할거라고 했는데 이번에 기존 방식을 좀 틀어서 다시 써 본 결과... 엄청 귀찮네요 orz 좀 특수한 경우거나 힘 팍팍 줘서 만든 부분 아니면 링크로 대체하는 게 현명할 것 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어차피 만들어둔 건 나중에 약간 더 보충할 계획입니다.



그나저나 지금까지 쓴 워드에서 아카시님 성격이... 캐붕이... 처음 연인 모드 생각했을때는 연애 시작한 풋풋한 느낌이 되지 않을까 했는데 막상 써보니 전혀 다르네요ㅋㅋㅋㅋㅋㅋㅋ

메가데레+미세 얀에 약간 호스트삘도 나는 게 제가 무슨 짓을 하고 있는 건가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 워드 길이도 좀 너무 긴 것 같고 여러모로 멘붕중ㅠㅠㅠㅠㅠㅠ입니다만 100개 넘기면 어느정도 적응되고 방침도 잡히겠죠. 몇 장 안되지만 새로 추가한 이미지가 요긴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그래도 부족한 건 어쩔 수가 없네요. 아카시님 등장 좀ㅠㅠㅠㅠㅠㅠㅠ 짤 좀 더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사랑을 주세요ㅠㅠㅠㅠㅠㅠ 하... 캡틴은 오늘도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