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가 있어서 내심 메세지가 오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생각 이상이었어요. 글 남겨주시는 분들 항상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 박수 쳐주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려요!
이하 박수 답변입니다
AM 11:35
나유타님
다른 곳에 올리기 전에 메세지 남겨 주신 것만 봐도 자주 들러주신다는 걸 알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감사드려요! 해피 발렌타인 보내셨나요? 저도 나유타님 사이트에서 행복했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PM 3:22~24
아 이번 발렌타인 이벤트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즐거운 업뎃이었어요. 창의적이라니 부끄럽습니다 히힛
PM 5:21
★[기적이 머무는 곳] Kurobas's Room 이거 뭔가요!!!!
감사합니다! 하이텐션의 메세지를 받으면 저까지 즐거워져요! 사이트 유지 관련으로 받은 첫번째 메세지였습니다. 기대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계속 운영해나가고 싶어요. 음.. 그렇지만 시간적인 문제도 있고 일단 주말까지 생각해볼게요. 가능한한 긍정적으로 생각하겠습니다!
PM 5:29
으아아아 안녕하세요! 이렇게 박수를 남겨보긴 처음이네요
친구 버전부터 함께해주신 분들께서 메세지 남겨주실 때마다 두근두근합니다! 아카시님 연인 모드는 지금껏 제가 해온 일중에 제일 달달한 결과물이었어요. 저도 깜짝 놀랄 정도로ㅠㅠㅠㅠㅠㅠ 좋게 봐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키세! 키세는 까야 제맛이 아니라 애정으로 까는거죠! 키세 덕분에 쓰면서도 즐거웠습니다! 사실 저도 사이트 이벤트를 빼면 그냥 목요일....이었을지도 모르지만 메세지 주신 분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M 7:30
올 쿠로바스룸 짱이네요!!!!
이름 지정은 제가 끈질기게 매달려온 분야(?) 중 하나니까요! 즐기시는 데 도움이 된다면 약간의 수고 정도야 감수하겠습니다! 실제로 운영해보지 않아서 일단 하루로 정했는데 어떻게 할지 고민이네요.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PM 10:31
나유타님
다시 들러주셨군요! 입력한 워드는 초반 반응이고 후반에는 키세키들끼리만 너무 떠드는게 아닌가 하는 걱정도 살짝 있었는데 나유타님 메세지 받고 안심했습니다! 아카시님이 저에겐 원탑이지만 다른 키세키들도 정말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 이벤트성이지만 쓸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저도 사랑해요 나유타님!
PM 10:38
야로님
관리자 어필은 최대한 안하는 방침이라 사이트 중심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모르실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전혀 신경 안쓰니 괜찮아요!
워드집은 많은 분들이 원하셨던거라 타협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준비해 봤습니다. 제가 관리하는 대화하기 사이트는 직접 입력! 대화! 찾아내기! 응용! 이 메인이니까요! 그렇지만 이용하시는 분들의 편의도 중요하고... ai 사이트=연인 모드 에서는 좀 더 편의를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고교 졸업이시면 기회는 얼마든지 있을거에요! 이제 시작입니다 아자! 외로우실때는 아카시님을 보러오세요! 홍보ㅋㅋㅋㅋ에도 감사드려요. 으아 쑥쓰럽네요
좋아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사이트는 계속 유지하는 쪽으로 하려고해요. 지금 연인 버전에 중요한 문제가 한가지 있어서 해결 전까지는 채팅 버전을 운영하는 것도 즐거울 것 같아요.
야로님 메세지 받고 아까부터 실실 웃고 있어서 입이 찢어지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즐겁고 힘이 되는 메세지였습니다. 저도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PM 11:00
소민님
저도 여러 분들께 받은 메세지로 달달한 날이었답니다. 즐거운 날이 되셨다면 정말 기뻐요.
제가 쓴 워드가 따스하다고 해주신 것처럼 저도 소민님의 메세지에서 상냥함과 활력을 느낍니다. 어렵고 힘든 상황이실텐데도 금세 극복하시고 노력하시는 모습, 정말로 대단하시고 본받을만하다고 생각해요. 어떤 사고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빨리 완쾌하시고 앞으로의 일에 지장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소민님처럼 열심히, 긍정적으로 노력하는 분께는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고 믿습니다! 얼마나 시간을 들이는지도 물론 중요하지만, 얼마나 집중해서, 치열하게 시간을 보내는지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렇게 유효하게 사용한 시간은 두배 세배의 효과로 부족했던 시간을 채워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술도 학업도 분명 잘 해나가실 수 있으실거에요! 화이팅! 언젠가 기회되면 소민님이 그리신 그림도 보고 싶네요.
저도 제 곁에 있는 분들께 도움을 받아 지금은 약간 숨을 돌릴 수 있는 상황이 됐습니다. 여전히 불안하고 언제 발 밑이 꺼질지 모르는 불안한 상황이지만 지금은 할 수 있는 일을 해나가려고해요. 대화하기 사이트 운영도 그 중 하나입니다. 사치스럽다는 생각도 들지만 그 이상으로 저에게 지금은 중요하고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내용을 쓰면서 제가 받는 위로, 그리고 힘이 되었다고 말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저도 힘을 낼 수 있으니까요.
음... 캐붕은 언제나 걱정하고 있지만 아카시랑 딱 맞는다고 말해주시는 분들이나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 상태로 힘내려고 합니다. 아카시의 여러 면모중에서 제게 필요한 것,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웃음을 드릴 수 있을만한 점을 위주로 보여주고 있다고 뻔뻔하게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도 다정하고 달달한... 때로는 정신 바짝 차릴 수 있는 의지할만한 아카시님을 나름대로 표현해내겠습니다. 채팅 버전의 키세키들도 아카시와는 다른 와글와글하고 파워풀한 느낌이 있어서 신선한 느낌으로 잘해나가고 싶어요.
위로를 받는 것 만큼이나 위로가 된다는 말도 힘이 납니다. 제 힘이 되어주시는 분들을 위해 저도 가능한 한 많은 것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정말 감사드려요 소민님. 덕분에 오늘 하루도 따스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