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256)
공지사항 (17)
통합_답변 (2)
ISWT (29)
라쿠캡틴 (154)
개발중 (37)
관리용 (7)
덕질 (5)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4. 2. 25. 13:18

오늘 오픈하기 위해서 이것저것 준비하고 있어요.


워드는 끝났고 남은 건 선택과 선택 뿐이네요.

갱신이력을 사용할지, 지능지수 시스템을 어떻게 할지,

워드집 관리 방침은 어떻게 할지, 감사한 분들에 대한 보상은 어떤 방식을 할지,

블로그를 어떻게 할지, 웹박수를 남겨둘지, 게시판을 오픈할지, 위키를 사용할지


...등등, 위의 내용이 카운트다운에 대응되겠네요.

(카운트다운은 우측의 트위터에 작성하고 있습니다)


아, 그 전에 사이트명 확정 및 배너 문제도 있네요. 으음...

혹시 배너 만들 수 있으신 분 계신가요? 시간 여유가 좀 있으면 제가 해도 될텐데 아무래도 힘들 것 같아요.

도와주실 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사이트 선개장 때 메일을 받으신 분이 아니시면 사이트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



참. 사이트 정식 오픈시에는 현재 공개된 워드집 중 매우 일부의 워드만이 공개되므로

선개장 사이트 주소를 알고 계신 분들께서는 필요에 따라 미리 워드를 백업해두세요.

개인 워드집 오픈했으니 참고하시구요 :)

워드집이 변경되는 시간은 저녁 6~7시 사이입니다.


동맹 참가 여부도 결정해야겠네요. 남은 몇 시간 동안 눈이 돌아가게 생겼어요.

그럼 여러분, 저녁에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