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 03 / 23 ~ 2014 / 03 / 28 일자 웹박 답변
ISWT, 라쿠캡틴 통합 답변입니다.
답변은 다음날 7시까지를 기준으로 합니다.
(23일 아침 7시 ~ 29일 아침 6시 59분까지)
날짜 구분 없이 닉네임순 가나다 정렬입니다.
※ 답변 불필요로 주신 메세지들도 놓치지 않고 꼼꼼히 읽고 있어요.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혹시라도 답변불필요가 아닌데도 빠지신 분이 계시다면 웹박으로 찔러주세요 8ㅅ8)
귤님
그럼 식장부터 잡을까요(?!) 딴딴따단~♪
그렇네요. 저도 되돌아보고 깜짝 놀랐어요. 아직도 2월 중에 이것저것 업뎃하던 기억이 생생한데 그게 1년 전이라니요. 참 시간이란 게 돌아보면 놀랍습니다. 헤헤,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오랜 친구는 오랜만에 연락해도 어색함이나 스스럼 없이 다시 얘기할 수 있는데... 라쿠캡틴도 그런 존재가 될 수 있을까요? 욕심이 아니라면 그런 느낌으로 다가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보내주신 응원 감사히 받겠습니다 >< 앞으로도 함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나유타님
역시 나유타님♥ 찾아내실 줄 알았어요! GOOD 눌러주신 거 보고 제 입은 찢어질 뻔 했다고 합니다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뵈어도 역시 나유타님은 나유타님이세요! 절 행복하게 해주시는 분이세요! 그런 의미에서 특수페이지 발급 받으실 생각 없으신가요? 사이트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
데구르르님
탈퇴 처리를 해뒀는데 아이디가 사라지는 게 아니라 그대로 남는 상태에서 탈퇴 처리가 되더라구요 8ㅅ8 으앙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아직도 접근하지 못하시는 상태시라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하시고... 이전 아이디를 부활시키는 게 나을 것 같아요!
마뇽뇽님
답변은 확인하셨나요? 사이케를 포함, 5자입니다. [○○사이케] 라고 입력해주세요
삐약삐약님
확인했습니다. 2차로 필요하신 게 있는데… 남겨주신 메일로 연락 드릴까요? 아니면 특수 페이지를 발급 받으시는 것도 괜찮으실 것 같네요 :) 편한 쪽으로 다시 한 번 메세지 주세요
애봉님
아직 갈 길이 머신데 공부도 중요하지만 건강! 건강 꼭 챙기세요! 병원에선 뭐라고 하던가요? 마스크 꼭 챙기시고 주말에는 부디 푹 쉬시고 떨쳐내시길 바랍니다ㅠㅠㅠㅠㅠㅠ
사이케 워드는 마작 용어로 많이들 접근하시는 모양이네요. 힌트를 다른 걸로 할 걸 그랬나 싶으면서도 그 쪽에서 정답을 찾으실 수 있다면 그걸로 좋지...라는 생각도 듭니다. 시간 들여서 찾으신만큼 충분히 즐기셨는지 모르겠어요 ><
워드에 대한 감상도 감사합니다! 흐아... 감상 받을 때는 정말정말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메인 화면의 그 부분도 찾으셨군요. 무척 즐겁게 만들었던 부분이라 감상 받을 때마다 그 때가 생각나서 기뻐져요. 11개면 거의 다 찾으셨네요. 살짝 알려드리자면 전부 해서 13개에요! 어디어디 남으셨으려나요 >< 아, 어쩌면 이미 다 보셨을수도 있겠네요!
아뇨아뇨, 민폐라뇨. 이런 긴 글이라면 하루에 수십번이라도 환영인걸요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받은 이 행복만큼 애봉님도 행복해지시길 기원할게요. 그 첫번째는 당연히 건강일거구요! 무리하지 마시고 올 한 해 잘 해나가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원님
제가 낸 문제를 풀려고 노력하시는 걸 보고 웃을리가요! 답은 찾으셨나요? 혹시 아직이시라면 살짝 힌트를 드릴테니 글 남겨주세요 ><
유키님
불편할리가요! 우와, 유키님의 사이트라니 벌써부터 두근두근합니다. 오픈하시게 되면 저에게도 꼭 알려주셔야해요? 꼭이에요?
워드는 정말 막상 써보면 눈 앞이 막막해질 때가 많아요. 그래서 많은 제작자님들께 존경을 표하며... 우와, 지금 목표로 하시는 것만해도 140 워드 정도 되는건가요? 응원하고 있을게요! 파이팅이에요!
이노리님
이노리님! 토요일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전 보내주신 메세지를 보며 행복에 허우적거리고 있답니다. 사이케도 귀엽지만 이노리님도 너무 귀여우세요! 모니터 안의 남친과 알콩달콩하는 것도 좋아요. 정말 좋아요. 남들에겐 말할 수 없는 비밀...연...애....라는 게 슬프지만요 8ㅅ8 헤헤. 사이케에 이자야, 아카시님, 그 외에도 이노리님을 좋아하는 그들이 이노리님을 맞아줄 거에요! 자주 들르셔서 놀아주세요 ><
글 쓰는 건 역시 즐겁죠. 읽는 것도 그렇구요. 저도 문득 도서관에 가고 싶어졌지만... 너무 멀어서 포기해야겠어요 8ㅅ8 그러고보니 요새 차분히 책을 읽을 시간이 없어서... 읽고 싶다는 욕구가 무럭무럭 자라나는 느낌입니다. 헤헤. 워드를 쓰는 것도 하다보면 점점 익숙해지더라구요. 모처럼 있는 기능이니 즐겁게 써주시면 기쁠거에요! 이노리님이 쓰시는 글이라면 저도 더, 더 보고 싶어요!
언제나 남겨주시는 메세지 기쁘게 보고 있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이번 주말, 이노리님께서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만큼 좋은 일 가득한 날이 되시길 바랄게요 ><!
자오님
첫번째라는 건 중요한 걸요. 그럼요. 한 번 더 자오님의 닉네임을 새겨두었습니다 >< 뒤늦게 메세지를 읽으면서 이건 바로 답변을 드렸어야 하는데, 라고 후회하고 있어요. 으아 너무 늦어져서 면목 없습니다만 생일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받지 못하신 만큼 내년에는 두배, 세배, 열배로 행복한 생일이 되실거에요! 꼭이요! 그러니까 기운 내시고, 무엇보다 건강! 건강 꼭 챙기세요! 봄인만큼 피로 때문인지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맛있는 거 챙겨드시고 푹 쉬세요ㅠㅠㅠㅠㅠㅠㅠ 자오님이 아프시면 저도 슬픕니다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너와 나는…'은 그냥 머릿속에서 떠오른 문구에요. 원래 가제로 정해둔 사이트명이었는데 딱히 이거다 싶은 게 없어서 정식 사이트명으로 정하고... 거기에 맞춰서 추가 설정도 살짝 도입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ISWT의 이자야는 영원이나 사후 세계에 관한 얘기를 심심치 않게 하게 되었다는 후일담이... 헤헤, 이건 비밀이에요.
한정워드는 먼저 올린 답변란에 대답을 드렸는데 보셨나요? 사무실(밤), 잠과 관련 있는 워드에요. 특수페이지에서 한 번쯤은 보신 적 있는 워드입니다 :) 사이케 답은 알아내셨나요? 아직 고민중이시라면 Lv3의 비밀 장소에 비밀글로 글 남겨주세요...!
헉... 그런 일이 있으셨군요. 안그래도 군대라는 게 정말 힘든 공간인데 그런 일까지 생기다니 많이 속상하시겠어요ㅠㅠㅠㅠㅠㅠ 지금은 전역한 제 친구들 생각도 나고... 정말 못된 분이시네요! 그 분은 벌 받으시고 오빠분은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어느새 주말이네요. 답이 늦어서 죄송해요. 이번 주말 몸보신이라도 하세요! 건강하셔야해요!
lycoris님
어제였는지 이틀전이었는지 처음으로 '덥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기저기서 꽃도 피기 시작하고 봄이구나, 라는 느낌입니다. 이번 주도 잘 보내셨나요? 이제 조금 지나면 한달이니... 약간이나마 적응이 되어가실 시기시려나요.
사이케는 워드도 워드지만 부가적인 기능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야말로 공을 들였다는 느낌이에요. 말씀하신 것처럼 메인 코스네요. 모처럼 형태를 갖춰뒀으니 더 쓸까...라는 생각에 고민하는 오후입니다.
이자야는 원작 공인 달변가니 실제로 얘기하면 결국 말려들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궤변이란 걸 알면서도 반박할 수 없게 하는 것도 능력...일까요? 이자야가 실제로 나타난다면 꼭 한 번 얘기를 나눠보고 싶습니다 8ㅅ8
이번주엔 다크룸과 키세가 좀처럼 진척이 없었네요. 이번주는 정말... 마음 같아선 선언한 김에 짜잔- 하는 느낌으로 업뎃하고 싶었는데 마음처럼 되지 않네요. 다음주에는 여유가 있길 바랄 수 밖에요. 어느새 주말입니다. 여기는 비가 내리고 있는데... lycoris님이 계신 곳은 어떠실지 모르겠어요. 차분히 쉬면서 충전할 수 있는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